[나눔]삼일제약 5기 해외 봉사단이 풍성한 나눔을 전하고 돌아왔습니다~!

2016년부터 꾸준히 진행되어 온 삼일제약 해외 봉사단의 다섯 번째 여정이  지난 11월 21-25일까지 진행되어 다양하고 풍성한 나눔을 전하고 왔습니다~!

총 15명으로 구성 된 삼일제약 해외 봉사단 5기 임직원 분들은  필리핀 마닐라 동쪽에 위치한 안티폴로 지역 칼라위스마을 묘목농장 
관리동의 건축을 지원하며, 마을 주민들을 위한 관리동 건축에 힘써주었습니다! 
이번 건축지원을 통해 비포장 도로로 우기 철이면  통행에 어려움을 겪었던 관리동 외부 통행로 콘크리트 포장과, 
대나무 창틀 제작, 내부 페인트 칠과 바닥 타일 시공 작업을 완성도 높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삼일제약 봉사단의 힘을 모아 주셨습니다! 

또한, 필리핀 현지 아이들 지원을 위해, 칼라위스 초등학교 아이들과 미니 운동회와 도시락 나눔을 진행 하였으며, 이누만 가정학교에 방문하여 위생교육과 도시락 나눔도 실시하였습니다.  특별히 이누만 마을 위생교육에서는 아이들의 손을 직접 씻겨주며 위생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아이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갔습니다!
열악한 환경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은 아이들을 통해 삼일제약 봉사단도 더 나은 환경에서 배움을 통해 자신의 꿈을 이루어 갈
아이들의 모습을 기대하며 보람찬 3박 5일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바쁜 일정 가운데 지속적으로 섬김과 사랑을 나눠주신 삼일제약 해외봉사단 5기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