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인’ 홍보대사! 작품으로 세상과 소통하다.

오픈핸즈 홍보대사로서 지속적인 응원을 보내주고 계신 최지인 작가님이 ‘케이옥션 온라인 자선 경매’를 통해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최지인 작가는 2019년 2월부터 3 차례에 걸쳐 다양한 작품을 선보이며 자선의 의미와 가치를 담은 나눔 활동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6월 자선경매에서는 최지인 작가님만의 감성과 동양화로 재해석된 아름다운 새가 담긴 ‘행복을 주는 화조화’ 라는 작품의 거울을 선보이며 보는 이에게 행복을 선사해 주었습니다.

최근 최지인 작가님은 다섯명의 작가와 함께 뭉쳐 공저한 「미술관에 가기 싫다」라는 책을 통해 우리나라 미술계와 미술교육에 대한 바른길에 대하여 흥미롭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나라의 미술 환경을 경험한 여섯 명의 작가가 풀어내는 미술교육에 대한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 바라며, 보는 이를 행복하게 하는 최지인 작가님의 작품 활동을 응원해주세요~!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