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환경의 날’ 기념 이벤트

오픈핸즈 응원하고, 고흐 만나러 가자~!

다가오는 6월 5일은 세계 환경의 날(World Environment Day)로 27차 유엔총회에서 유엔인간환경회의 개막일인 이 날을 ‘세계 환경의 날’로 지정하였고, 우리나라도 1996년부터 6월 5일을 법정기념일로 제정하였습니다.

이날을 기념하여 오픈핸즈에서 6월 5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벤트를 열어 함께 환경을 생각하고 또 오픈핸즈가 지원하고 있는 마닐라 인근의 대표적인 쓰레기 마을인 카비테 마을 이야기를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김포 나인블럭 아트스페이스에서 열리고 있는 반 고흐 인사이드Ⅱ 전시관람 티켓을 드립니다.

문을 닫은지 오래된 김포의 한 폐직물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 독특한 건물과 60대 프로젝터를 활용한 영상 전시로 살아있는 고흐의 작품을 즐길 수 있는 기회!
고흐와 미술에 관심 있으시다면! 6월 5일 열리는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마닐라 인근, 대표적인 쓰레기 마을이라 불리는이 곳,

#카비테 마을

쓰레기가 산처럼 뒤덮여 있는 이곳에 쓰레기는 이들의 생활을 위협하기도 하지만
대량의 쓰레기가 쌓여있는 이곳에서 아이들은 놀기도 하고 쓸만한 쓰레기를 찾고 팔아서 생계수단이 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아이러니한 환경 속에 거주하고 있는 이들은 쓰레기로 인한 오염된 물과 위험한 위생 상태 속에 계속 노출되어 각종 질병과 위험한 환경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오프핸즈는 이외에도 카비테 마을처럼 소외된 지역내에 깨끗한 물을 공급하고 위생교육과 함께 자립의 환경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깨끗한 물 공급은 이들의 생명을 지켜내는 데에 긴급한 문제이기 때문에
오염된 물을 정수해주는 정수필터 “워터킷”을 가정내에 배포 하고 있고 식수로 인한 문제가 많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오픈핸즈는 필리핀 내에 소외된 지역을 지원하고 생명을 살리고 사람을 세우는 비전 아래 많은 분들과 함께 협력하며 지속 가능한 변화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오픈핸즈의 비전을 지지해주시고~! 앞으로의 걸음도 응원해주세요.^^


코멘트 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음의 HTML 태그와 속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